티스토리 뷰

생활/맛집

가산의 맛집 법원짬뽕 방문!!!!

슈퍼해커카산드라 2015. 9. 24. 20:34

 안녕하세요 카산드라입니다~!

오늘도 부지런히 일하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 고생을 해소하는 부분중 하나가 점심시간이지 않나

개인적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오늘의 점심

바로 가산의 맛집 법원짬뽕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직접 방문한 가산디지털단지역의 맛집 법원짬뽕~!

가산에는 많은 건물들이 있는데요 그 건물들안에는  음식점들이 가득 있답니다 .

잘 찾아보시면 아주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아요  !!!!!!

 

 

 

오늘은 그 많은 건물중 대성디폴리스 건물안에 있는 법원짬뽕을 들어갔어요 !!

위의 사진은 대성디폴리스 준공사진을 구해다가 첨부해봤어요 ~! 아직 임대전의 모습인것 같죠 ?

여기서 디폴리스를 설명하자면

대성디폴리스라하면 가산에서 제일 높은 빌딩으로 무려 30층 높이의 건물이랍니다.

옆에는 안양천이 흐르고 있어 자전거로 출퇴근이 용이한 빌딩이랍니다.

 

 

대성디폴리스안에 1층에 위치한 커다란 법원짬뽕집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간판부터 세련됨이 느껴집니다~~~~~~~!

 

법 원 짬 뽕 !!!! 따단

 

군침 돌지 않나요 ~! ㅎㅎㅎㅎㅎㅎㅎ

 

저 같은경우는 점심시간에 이용했는데 사람들이 가득차있어서 겨우 자리를 얻어 먹었답니다.

자리를 잡고 먹다보니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

맛집의 증거 아닐까요 ㅎㅎ

매우 바쁜 홀내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메뉴는 이렇게 군만두, 탕수육, 짜장면, 짬뽕밥, 짬뽕, 백짬뽕 이렇게 있답니다...

다양하죠 ~~~!!

 

 

바로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법원짬뽕에 대해 간략히 써져있네요 ( ㅎ_ ㅎ)

최상의 국내산 고춧가루만을 사용한다고 나와있네요

오늘 먹어보지는 않았지만(백짬뽕시킴) 그냥 짬뽕국물이 아주 진해서 맛있어 보였어요~!!!

면발이 수타면을 능가한다네요 ㅋㅋㅋㅋㅋ

여기 가산맛집 법원짬뽕은 상당히 매우니 매운것을 못드시는분은 주의 하세요 !!

하지만 그런분들은 짜짱면이나 백짬뽕을 드시면되는데요 백짬뽕이 맛이 상당했습니다.

저도 오늘은 백짬뽕을 먹었어요~!

 

 

백짬뽕의 모습입니다. 이름처럼 완전하얀색의 모습은 아니죠~~?!

오히려 황금색을 띈다고 말하는게 맞을것 같네요 ㅎㅎㅎ

거대한 전복이 보이시나요 ? 백짬뽕에서만 접할 수 있는 묘미죠!

 

진짜 맛있고 면을 다 드신후 밥을 말아먹는것을 정말 강력히 추천합니다!!

국물맛이 일품이거든요

또한 짬뽕에 전복이 들어있는게 포인트인데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하....또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군침이도네요 후

 

저랑 같이간 일행은 짜짱면 곱배기를 시켰는데 단돈 6000원에 짜장면양이 굉장했습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 ㅎㅎ

양념도 굉장히 독특한게 고급스러운 맛이예요~!

 

전복껍데기만 덩그러니 남은 모습입니다.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을때 다들 가산의 맛집 법원짬뽕 가보시렵니까 ?! ㅎㅎ

GO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