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IT주저리

넥서스5x 화이트와 링케 후기남겨요♬

슈퍼해커카산드라 2015. 11. 10. 10:49

안녕하세요 카산드라예요!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ㅜ


출근길에 사람들 복장이 많이 두터워졌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산 넥서스5x 화이트(쿼츠) 후기 남깁니다!


원래는 갤럭시s5를 쓰고있었는데 엘리베이터구멍으로 빠지는 바람에 


평소 관심있던 레퍼런스폰 구글폰인 넥서스폰을 알아보다가 깔끔한 디자인에 무난한 성능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넥서스5x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갤럭시핸드폰이 빠진 구멍입니다.. 정말 그냥 타다가 주머니에서 빠져서


어디하나 부딪히지 않고 쏙~ 들어갔어요 ㅋㅋ


옆에있던 친구들의 웃음거리가 되고 저는 멘붕이었답니다 ㅜㅜ


여기가 5층인데 지하2층까지 있는 건물이라 완전히~ 박살났더라고요 하하하..ㅋㅋ




케이스를 끼기전 5x의 사진인데요 보시다 시피


넥서스5x는 전면은 모두 검정색입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하지만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화이트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재질은 플라스틱이지만 정말 보통 장난감같아 보이는 그런 비쥬얼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플라스틱재질의 핸드폰입니다


후면에 가운데 동그라미는 지문인식기능을 달았는데 이번에 아이폰6s를 구매한 친구와 비교해봐도


지문인식률, 지문인식속도는 전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제폰이라 그런지 저는 넥서스5x가 더 빨라보이더라고요 ㅎㅎ


지문을 인식하면 화면이 바로 켜져 편안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네요 




충전을 하는 곳인데요 기존에 핸드폰과는 다르게 새로운 충전방식을 도입했는데요


TYPE-C의 충전소켓 모양입니다 


충전기 연결부분이 달라 아직은 공급이 많이 되있지 않아 좀 불편한감은 있지만


한번 충전하면 급속충전이 되 충전은 금방됩니다 


젠더나 TYPE-C의 USB를 하나 구매가 필요하네요 ㅜ



볼륨키와 전원키가 오른쪽상단에 모여있습니다


참고로 위쪽 전원키와 볼륨하 키를 누르면 스크린샵이되요!



전면의 모습입니다 음 이미 강화유리를 붙여논 상태이고요 


스피커가 위아래로 구성되어있고


소프트키방식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어폰음질은 상당하지만 외부스피커 음질은 음 머 그닥인것같습니다






저는 링케퓨전 스모크 색상과 강화유리를구매해서 붙여놨는데요 


케이스낀 모습도 실제로보면 상당히 괜찮네요 


옆부분은 고무로 되있어 상처를 받지해주고


뒷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있어 내구성에 도움을 주는 링케퓨전케이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워낙 가볍게 나온 넥서스5x에 케이스를 끼니 


뭔가 더 안정적으로 저는 느껴지네요


넥서스5x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구매하세요^^



공감과 댓글은 블로그운영에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