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님이 막걸리를 출시했죠. 음식과 술에 누구보다 진심인 가수 성시경 님이 제작한 술이라서 더 믿음이 갑니다.다만, 인터넷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를 하니 저부터 꼭 사고싶어서 먹지 말라고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래 내용 자세히 남길테니 한번 참고 부탁드려요
성시경의 새로운 술 브랜드 '경(璄)' 출시: 애주가의 진심이 담긴 '경탁주 12도'
가수 성시경이 술에 대한 진심을 담아 개발한 첫 번째 제품으로 막걸리 '경탁주 12도'를 출시한다. 이를 위해 성시경은 자신의 이름을 딴 주류 브랜드 '경(璄)'을 선보이게 되었다. '경(璄)'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시경의 이름 한자를 따서 지어졌다.
성시경의 경탁주 즐기는 방법
성시경 씨는 경탁주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팁을 제시했습니다. 먼저, 얼음을 넣어 처음에는 진한 맛을 즐기다가 얼음이 녹으면서 점점 도수가 낮아지고 부드러운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안주로 간이 쎄지 않은 음식이 잘 어울린다고 말했습니다. 김치나 치즈와 같은 발효음식이나, 간단한 소고기에 소금을 찍은 안주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다가올 신제품 기대
성시경 씨는 앞으로 6도짜리 도수가 낮고 탄산이 있으며 용량이 큰 막걸리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탁주의 가격과 판매 정보
경탁주의 가격은 2병 세트로 28,000원이며, 배송비는 3,500원입니다. 이 제품은 2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스토어팜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성시경, 술에 대한 진심을 담아
성시경은 그동안 유튜브 채널 '성시경 SUNG SI KYUNG'을 통해 술과 맛에 진심인 애주가로서 대중에게 다가왔다. '먹을 텐데', '레시피', '만날텐데' 등의 다양한 코너를 통해 직접 요리를 하고 검증된 맛집을 탐방하며 술과 맛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이에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으로 제품 구상부터 출시까지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진심 담긴 '경탁주 12도'
'경탁주 12도'는 쌀을 사용한 전통주로, 쌀 본연의 맛을 살리고 묵직하고 탄산 없는 고도수 막걸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성시경은 주류 제조 스타트업 '제이1'과의 협업을 통해 향긋한 과실향과 달콤함의 밸런스를 찾아내기 위해 오랜 기간 테이스팅을 진행했다. '제이1'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성시경의 애주가로서의 정성이 담겨있다.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시작
'경탁주 12도'는 내일부터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 '경(璄)'은 탁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종의 상품들을 개발 중에 있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성시경의 술 브랜드가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앞으로의 성시경의 주류 브랜드가 어떤 발전을 이룰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