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의 다짐과 소망

 

배우 공효진이 플리마켓을 개최하기 전, 자신의 소유욕에 대한 솔직한 고백을 하였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저는 뭘 잘 버리지 못하는 소유욕이 있었어요. 정이 들면 집 밖으로 잘 내보내지 못하고 전전긍긍했었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환경에 관심이 많지만 그저 버리는 것에 게으른 저는 제가 참 괜찮은 줄 알았는데, 최대한 많이 쓰고 버리자는 맘으로 지금은 '재순환이 답이다'란 생각에 제가 잘 안 쓰고 나이를 먹는 제 것들을 새로 맞이할 누군가에게 넘기려고 합니다"라고 플리마켓을 개최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공효진 플리마켓

그는 자신이 내놓을 물건들에 대해 "그중엔 어디선가 저와 함께 본 적 있는 것도 있고, 제 몸을 빌린 작품 속 캐릭터의 것들도 있어요. 이별은 좀 우울하지만, 누군가를 만나서 쓰일 것을 상상하니 기분이 좋으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시작은 OFFLINE으로 생눈으로 확인해야 고를 수 있는 것들 먼저, 그리고 ONLINE으로 멀리서도 만날 수 있도록 계획했으니 혹시나 필요한 분들 기억해둬 주세요"라고 당부했습니다.

플리마켓에 대한 초대

그는 번개장터에서의 참여를 환영하며 "여러분의 재순환 무브먼트를 반갑게 기다립니다~ 저처럼 옷장이든 부엌이든 멀쩡히 아직 좋아 보이는데 싫증이 난 것들 또는 더는 필요가 없는 것들이 또 다른 주인을 만나 n차 신상이 될 수 있도록 같이 할 친구들 모아서 플리마켓을 신청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티끌 모아 태산으로 저금해도 좋겠죠?"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전날 밤은 잠이 안 올 것 같기도 해요... 이런 옷도 있다니 놀릴까 봐"라며 글을 마쳤습니다.

플리마켓 참여자와 기대

이와 관련하여 함께 참여할 예정인 배우 엄지원이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플리마켓을 위해 명품 가방 등을 정리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공효진, 엄지원, 그리고 최수영(소녀시대)이 함께하는 이 플리마켓은 오는 13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또한, 공효진의 차기작인 '별들에게 물어봐'에는 공효진과 이민호 등이 출연할 예정으로, 이미 지난해 4월에 촬영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올해 공개 예정이나 정확한 공개 시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공효진은 2022년 가수 케빈 오와 결혼하였으며, 현재 케빈 오는 군 복무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