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씨, 저랑 예능하실래요?"
'스타 PD' 나영석이 톱배우 김수현에게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백상예술대상에서의 만남
나영석 PD는 최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서 '침착맨' 이말년 작가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나영석 PD는 백상예술대상에서 김수현과 만난 소감을 공유했습니다.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예능상 후보로 선정된 나영석 PD는 이와 관련해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죄송하다. 제가 받을 일이 없는 분야에서 수상 후보로 지목된 것이 이상한데 재밌을 것 같아서 나와봤다. 아마도 최근 연출을 불성실하게 하고,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와 이런저런 콘텐츠를 만든 것 때문에 상을 주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영석 PD는 '채널십오야' 구독자와 함께 공감을 나누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다짐도 했습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나영석 PD는 김수현과의 만남에 대해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김수현이 너무 친근하게 인사를 해줘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김수현에 대한 호감
김수현에 대해 나영석 PD는 "무척 잘생기고 매너가 너무 좋다"고 칭찬했습니다. 또한, 그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감탄했습니다.
이에 반응하는 네티즌들은 김수현의 실물 후기를 요청하는 등 활발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나영석 PD는 김수현을 처음 만났을 때 섭외를 하고 싶었지만 말을 꺼내지 못했다고 아쉬워했습니다.
그러면서 김수현에게 대한 호감과 함께, 그의 리얼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김수현과의 예능 가능성
나영석 PD는 김수현과의 예능 가능성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습니다. "저는 (김수현과) 언제든지 같이 하면 너무 좋죠"라고 말했습니다.
나영석 PD는 이전에도 톱스타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예능을 선보인 경험이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수현과의 예능을 소망하는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나영석 PD는 김수현이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소년 같은 매력에 감명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김수현과의 예능 가능성에 대한 섭외 의향을 표명했습니다.
팬들은 김수현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예능 능력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