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남편과 결혼해 줘 14회 정밀 분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지원이 또 박민환에게 죽을 위기에 처했네요.
운명은 바꿀 수 없는 것일까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14화 리뷰
유지혁(본명 나인우)은 강지원(본명 박민영)과 함께 병원에서 퇴원했다. 오유라(본명 보라)는 상상을 초월한 실체를 알고서도 정리하는 데 3년이 넘게 걸렸던 만만치 않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유지혁!
강지원은 어떤 사람이 상상을 초월한다고 말하며, 자신의 전 약혼자가 자신을 죽이려고 하고, 박민환과 정수민은 자신이 죽으면 돈을 받게 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이 협력한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또한 강지원은 양 과장님의 남편이 외도를 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자신의 운명이 양 과장님에게 옮겨간 것 같으며, 양 과장님을 지키기 위해 정수민과 박민환 사이에 어떤 비밀이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유지혁은 당신이 그냥 내 곁에만 있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밤이 되어도, 아침이 되어도, 강지원과 유지혁은 항상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양 과장의 남편이 외도를 저질러 어느 날 그들이 그 현장을 발견하려고 미리 준비했지만, 상황이 예상과 달리 전개되어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강지원은 이 상황이 운명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며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깨닫고, 박민환을 유혹해야 한다고 결정합니다. "바람난 박민환이 와이프는 죽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야 하니까 아니 죽여야겠다고 생각하게 만들어야 하니까"라고 말하는데,
이는 강지원이 박민환을 유혹하여 양 과장을 죽이게끔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마음이 불편할지라도, 이런 일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강지원은, 만약 자신이 이 일을 하지 않고 정수민에게 넘기게 된다면 양 과장이 죽을 운명이라고 강조합니다.
이에 유지혁은 강지원이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줄 것이며, 자신에게 맡기라고 말합니다.
강지원은 양 과장을 살리기 위해 박민환을 유혹하는 작전에 착수합니다. 박민환은 유혹에 빠져들며, 만약 자신이 양 과장을 죽이면 800억을 얻을 수 있다는 유혹에 혼란을 느낍니다.
이에 강지원과 유지혁의 계획에 혼란을 느낀 박민환은 정수민과 이혼을 결정하고, 오유라를 멀리하고 강지원에게 접근합니다. 한편 오유라는 강지원의 동창 친구인 백은호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은호는 모든 사실을 강지원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민환은 강지원을 유혹하는 작전에 돌입하며, 회심의 미소를 띠며 강지원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지혁은 박민환이 오유라와 내통하고 있음을 알게 되어 미리 대비합니다. 강지원에게 이 사실을 전달하고, 상황이 변했음을 알립니다. 따라서 강지원은 박민환에게 더 이상 접근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합니다.
강지원은 박민환의 미팅 요청을 거절하며 영원히 단절을 선언합니다.
한편, 오유라는 정수민의 부모를 죽이고, 정수민에게 이혼을 통보하고 오유라에게 전화를 하는데...
박민환은 강지원의 단절 선언에 분노하여 강지원을 공격합니다.
결국, 강지원은 박민환에게 죽을 운명이었던 걸까요?...?!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페셜 선공개] 송하윤, 이이경 불륜 현장 목격!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