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소희와 류준열, 환승연애설과 하와이 데이트 후 혜리의 인스타그램 사과
혜리-류준열 6년 열애 후 결별, 환승루머
지난 15일,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이 제기되면서 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풍경 사진과 함께 "재밌네"라는 문구를 올렸습니다. 이후 게시물을 올린 후 류준열과의 SNS 팔로우도 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혜리와 류준열은 6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해 11월 공식적으로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혜리의 SNS 글이 류준열의 새로운 연애로 '환승'되었다는 루머가 퍼졌습니다.
혜리는 "지난 11월,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에 이루어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우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 하지만 그 대화를 나눈 이후로 어떠한 연락과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류준열과의 관계가 완전히 끝나지 않은 것을 시사하는 발언입니다.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은 하와이 여행을 시작으로 떠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전 여자 친구인 혜리가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예상치 못한 환승연애 이야기가 나와서 사회적인 이슈가 되었습니다. 한소희는 이에 대해 인스타그램으로 식칼을 든 강아지짤과 함께 환승연애는 아니라고 밝혔으나 이에 대한 곤욕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데뷔 전부터 운영하던 블로그까지 폭파시키고, 잠시 인스타그램을 닫는 등 정신적으로 고생했습니다.
환승 연애 루머에 대응하는 한소희
한소희는 SNS에 환승 연애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올렸다. "저는 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도 친구라는 이름하에 여지를 주지도 관심을 가지지도 관계성을 부여하지도 타인의 연애를 훼방하지도 않는다"며 명확히 부인했다.
류준열 한소희, 환승 연애 부인… 연애 인정
두 배우의 관계를 지켜보던 팬들은 이들의 관련 발언에 의문을 제기했다. 한편, 류준열의 소속사는 류준열이 한소희와 만남을 가졌다고 밝히며, 류준열을 향한 비난을 일축했다
한소희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환승 연애에 대한 의혹을 부인했다. "좋은 마음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가는 사이는 맞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주셨으면 한다"며, 명확한 입장을 밝혔다.
류준열은 귀국 후 직접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류준열의 입장문을 통해, 그는 이번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소희 밝게 귀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