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한별, 섹시하고 청순한 매력 발산하는 화보 촬영

박한별 근황

배우 박한별이 연예계로의 복귀를 시사하는 신호를 보냈다. 18일,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상체, 터프한 하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화보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박한별은 블랙 끈 원피스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한별 화보

박한별 화보

누리꾼들의 기대와 반응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박한별의 화보 촬영을 통한 연예 활동 재개를 기대하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는 언제 볼 수 있나요? 카페가도 안 보이시던데", "박한별 씨 여전히 얼짱 미모에요", "다시 티비에 나오세요?", "우와 너무 멋있어요. 모델 같아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

이전에도 박한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1일에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하며 "원래도 무지 좋아했던 화보 촬영이다. 거의 6년 만에 다시 하니 신이가 너무 나는구나. 다들 어찌나 사진을 많이 찍어댔는지. 마음에 쏙쏙 드는 사진들은 화보 공개 이후 공개. 진짜 즐겁고 재밌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

지난해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박한별은 남편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되면서 2019년 이후 배우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그러나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연예 활동으로의 복귀가 예상되며, 팬들은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박한별하나 ParkHanByul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아직 유튜브라는 공간이 생소하기도 하고, 다소 부족한 점도 있지만 박한별답게, 열심히, 여러가지 일상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www.youtube.com

 

 

박한별의 화보 촬영은 그동안 침체된 활동을 재개할지에 대한 귀추가 되고 있다. 팬들은 그녀의 활동을 기다리며, 박한별의 화보 속 매력에 다시 한 번 빠져들었다.

 

박한별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