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대 초반에 닭갈비를 먹으러 춘천에 간 적이 있어요. 춘천시내에서 닭갈비를 먹었는데. 그때 너무~ 맛없게 먹은 거 있죠. 차라리 동네 닭갈비가 훨씬 맛있다고 각인이 되어있었는데.. 많은 분들의 추천을 받은 춘천 찐! 맛집 통나무집숯불닭갈비를 가보고서는 춘천은 닭갈비가 맞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맛있게 먹은 통나무집숯불닭갈비 포스팅 해드릴 테니 여러분들도 춘천에 가서 드시면 실패는 절대로 없을 것입니다.

 

춘천 닭갈비 맛집 '통나무집숯불닭갈비' 기본 정보

 - 가게이름 : 춘천 통나무집숯불닭갈비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예약방법 : 예약 불가 / 현장 대기 필수

 - 주차장 : 넓은 주차장 구비

 - 전화번호 : 0507-1343-5991

 - 특징 : 본점 외 2호점은 숯불닭갈비, 3호점은 철판닭갈비

 - 스토어 : http://tongnamushop.com/  직접 운영하는 스토어

 

통나무집닭갈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춘천 철판 닭갈비 맛집

tongnamushop.com

  ● 춘천까지 가기가 멀다면 위 url에서 통나무집닭갈비 메뉴를 구입해서 집에서 드셔보세요.

 

저희는 웨이팅이 좀 있어서 2호점 숯불닭갈비에 대기자 명단을 올렸습니다. 고기가 굉장히 담백한데 특재 마늘소스와 궁합이 완전 좋았습니다. 그리고 막국수는 달달한 맛이 있지만 적당히 매콤해서 고기에 싸 먹으면 핵 꿀 맛이었어요. 닭고기의 껍질은 숯불에 바삭해지고, 속살을 촉촉한 완벽한 겉바속촉의 궁합이었죠. 

 

 

막국수에 고기를 싸서 싹 먹으면 고기 식감과 달달한 막국수조합.. 이 조합은 맛없을 수가 없죠. 왜 춘천 하면 닭갈비 인지 통나무집숯불닭갈비를 먹으면서 다시금 느끼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이지만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마무리로 한국인이라면 빠트릴 수 없는 볶음밥을 먹었는데요 볶음밥은 밥 반 치즈 반이에요. 치즈를 별로 안 좋아하면 느끼할 수 있지만 저는 치즈 킬러거든요. 마무리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춘천 여행을 계획하시거나,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 싶은 분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서 맛보세요. 혹은 아래 url에서 주인장들이 직접 판매하는 통나무집 닭갈비 스토어에서 사서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tongnamushop.com/

 

통나무집닭갈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춘천 철판 닭갈비 맛집

tongnamu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