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매번 서울로 오는 친구를 위해 이번엔 제가 친구를 만나러 수원 세류동에 갔어요. 친구에게 맛집으로 인도해 달라고 요청했고, 로컬들만 가는 횟집에 가게 되었어요. 이름은 '회뜨는밤' 이고 여사장님 혼자서 회 뜨고, 만들고 서빙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더 정겨웠습니다. 

 

수원 세류동 횟집 추천 '회뜨는 밤' 기본 정보

 - 메뉴 정보 : 시그니쳐 메뉴(회 + 해산물 + 기본스끼 + 매운탕) 등 

 ● 사장님이 바쁘시고 저희도 취해서 서비스(새우튀김), 매운탕 까먹고 그냥 나옴.

 - 주차 정보 : 매장 앞 or 골목 주차

 - 매장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mhmr_night/  

 ● 회뜨는밤 인스타에서 구성 및 가격 등 확인하고 방문해 보세요:)

 - 영업 시간 : 수요일 정기 휴무 / (목 - 화) 16:00 - 01:00

 - 개인 소견 : 개인적으로 회는 굉장히 쫀듯하고 맛있었음, 차라리 회 단품만 먹는 게 나을 것 같음.

 

수원 세류동 맛집 추천 '회뜨는밤' 내돈내산 후기

메뉴판에 시그니처가 있었기에, 크게 고민을 안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광어, 우럭, 참돔을 골랐고 이후 스끼다시가 여러 개 나왔어요. 돈가스 등이 나왔는데 어렸을 때 군것질하던 피카츄 맛이 나서 입맛을 돌게 하더라고요.

회뜨는밤 기본 스끼

그리고 소주를 한병 시켰는데 사장님이 혼자 서빙 및 음식을 준비하다 보니 얼음병에 두병을 꽂아주시더라고요. 뭔가 동네 횟집으로 정겨워 보였습니다. 이후 회와 해산물이 나왔는데 가성비가 좋아 보였습니다. 회는 정말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회뜨는 밤! 여기 회 맛집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해산물은 조금 비린 것들이 있어서.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두병씩 꽂아주심.

회와 해산물 구성입니다. 6만 원 치고 푸짐합니다. 회도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여기서 소주를 총 4병 각 2병씩 마시고 알딸딸 취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인스타그램에 리뷰도 작성해서 새우튀김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안 주시더라고요. 많이 바쁘셔서 그런가 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동네에서 뭔가 특별하고 깔끔한 횟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해산물이 먹고 싶거나 괜찮은 회가 먹고 싶으면수원 세류동 맛집! 회 뜨는 밤으로 가시면 됩니다. 얼큰하게 기분 좋게 취해서 집에 가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